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파리엘티디) 태양계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2:47

    태양계+우주를 찌른 아들.모든 것을 태양계의 항성, 행성들과 과인아가 왜소행성에 떨어진 명왕성에 은하에 연결시키는 능력을 발휘중. 이것이 즉석S.T.E.M과 같다.그림에도 등장하는 태양계.만들어도 태양계.음악을 해도 태양계뭘 만들면서 이건 태양, 이건 화성이라고 이것저것 모아서 태양계를 만들었다고.빨간 것은 쓰레기 같고, 이 쓰레기는 뭐야? 하고 버리려고 주워봤더니, "그것은 목성과 화성 사이에 소행성대인데, 힌シュ.'キャ' 하고 어머나 미안해.


    >


    아들과 태양계는 만들수록 만들어 봤다.


    >


    고의의 모형을 사 주려고. 쿠팡으로 런닝 리소스 태양계를 요구해 관련 상품에 발결한 사파리엘 티디 태양계.


    >


    제법 정교하다.만족합니다. 화성의 극점, 지구의 푸르고 하얀 고민, 목성의 모양 등... 꽤 본인답지만 sound에 들어갈거야.꼬맹이는 날카로워 얘는 왜 이 색깔이 아닌데 이 색이야? 라고 따지곤 하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걸 보니!


    >


    이곳은 꽤 과잉인 피겨가 강세업체 같다.


    >


    태양계의 행성을 크기순으로 자열해 보고 싶다고 자열했지만, 열이 계속 올라 자휴 중에 노는 것은 정말 잘 논다.어머니 블로그는 초상권 보호가 1순위라는 얘기야. ᄏᄏᄏ최근사진에관심을가진아들.


    >


    이번에는 태양계 순서로.역시 V~


    >


    코미의 어린이 대상 상품이 될 것 같다.크리스마스 선물로 아들 머리보다 큰 토성이 있는 러닝 자원 LER2434를 사서 줄까 고심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