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년 52주차 국내 박스오피스 TOP 하나0 (하나2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1:24

    연의 이야기입니다. 아마 이 글을 적이 2019년 마지막 글을 적이 되겠군요.​ 2019년 마지막 주 국내 박스 오피스의 이변은 없었습니다. ​*모든 통계는 2019년 12월 30하나의 기준, 영진위의 통합 전산망과 박스 오피스 모조-프로를 참고합니다.(데이터의 보정으로 쫓고 조금씩 변화할 가능성이 있다)한국 영화, 손익 분기점은 언론의 보도를 종합하고 작성하면서 달러 환산의 성적은 잠정치 적용 후 확정되면 앞으로 수정하고 가독성을 높이기 때문에 모든 수치는 '1000명'-'0.1퍼센트'단위로 반올림합니다.*예고편은 관객 점유율 10%의 영화만 에쵸무브합니다.


    >


    >


    >


    >


    >


    >


    >


    >


    >


    >


    >


    <백두산>는 아주 여유 있게 2주 연속 일위를 차지하다, 500만명을 돌파, 천만의 흥행을 향하여 본인 아가고 있습니다. 아, 물론 좀 좋지 않다는 평가가 많아서, 천만 관객까지 가는 확률보다 못 갈 확률이 더 이게 보이는데. ​ 한편, 무난한 2위로 손익 분기점이 바로 눈앞에 있는<드라이브>라고 바로<아바타(2009)을 넘어 보이는<겨울 왕국 2>의 분위기는 아직 좋은 반면 새 영화는 암담하네요. 전국 영화관이 온 마을에 사방으로 소문 냈다<캣츠>은 공개 7일 만에 증발의 위기에<천문: 푸른 아래 매일 묻는다>은 이는 본전의 반도 채우지 못했습니다.이이야기의 화산재가 크리스마스로, 문어의 이야기로 다소 덮여 버리고 있군요. 그런데 이 기세는 이제 1주일 걸릴 것 같습니다.


    새해 하나 줄 한 편의 신작만 개봉해요. 태평양전쟁 당시 미군과 제펜군의 싸움을 소재로 한 미드웨이만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러므로<백두산>의 3주 연속 일위는 매우 매우 유력하군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간 국내 박스 오피스는 매주 화요일에 연재됩니다.할리우드 영화의 숲 할리포레스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