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방탄소년단)-UN연설/ RM(랩몬스터,김남준)- 역사를쓰다 ♥ Love Yourself ♥(감동연설/영어/한글해석)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8:40

    이 20하나 8.9.24첫 뉴욕 맨해튼 유엔 본부에서 방탄 소년단이 연설을 했었지요~


    >


    >


    >


    >


    >


    >


    >


    >


    >


    >


    그동안 music을 통해 'Love yourself'의 메시지를 전달했던 방탄소년단은 유엔 연설에서도 자신들이 추구해온 가치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습니다.방탄 소년단은 지난해 1월 유니세프(UNICEF)과 공동으로 "Love myself"캠페인을 시작하고"우리의 진정한 사랑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다. "라는 캠페인으로 우리는 세계 아동과 청소년에 대한 폭력이 종식되기를 촉구할 것이다. 라고 이야기 했어요.괜스레 자신의 솔직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번 연설을 통해 실패 속에서도 자신이 무작정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 그 잘못이 모여 자신의 정체성을 알아가고 항상 그랬듯이 나 혼자 내가 원하는 꿈을 향해 끝까지 해내는 나~! 남이 원하는 내 모습이 아닌 내면의 내가 진심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내가 나를 사랑하고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면 스스로 밝게 빛나는 당당한 내가 될 수 있다는 스토리로 실의와 좌절을 겪으며 힘든 귀추에 직면한 세계 많은 청소년들에게 위로와 큰 힘이 될 것이라는 소견이 있네요.진정성 있는 멋진 연설 감사할 것이다. 아래 영상 같이 봐요.​


    BTS speech at the United Nations | UNICEF 방탄소년단 유엔총회 연설(영어/한글/번역) Thank you Mr. Secretary General, UNICE Fexecutive director, and all the excellencies, and distinguished guests from across the world. 유엔 사무총장, 유니세프 총장, 그리고 세계 각국의 귀빈들에게 감사드립니다.My name is Kim Namjoon, 제 이름은 김남준입니다.also known as RM, leader of the group BTS. 방탄소년단의 리더이자 RM으로서도 아시죠?It is and incredible honor to be invited to occasion with such significance for today's young generation. 젊은 세대를 위한 유기농 중요한 자리에 초대되어 큰 영광입니다.Last November, 지난해 1월 하루 BTS launched"Love myself"campaign with UNICEF. 방탄 소년단은 유니세프와 함께"Love myself"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Building in out belief that True love first begins with loving myself. 정말 하나의 사랑은 자기 나이를 사랑하는 데서 나온다는 우리의 믿음과 함께 내용입니다.We've been partnering with UNICEF's end violence program to protect children and young people all over the world from violence. 전세계 어린이와 젊은 세대를 폭력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저희는 유니세프 폭력 근절 프로그램을 짜게 되었습니다.Andour fans, have become a major part of this campaign with the iraction and enthusia sm. 그리고 팬들은 그들의 행동과 열정으로 이 캠페인의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해줬어요. Wetruly have the best fans in the world. 우리는 세계최고의 팬을 가지고 있는게 분명하네요.And I'd like to begin by talking about myself. 저는 제 내용을 시작하려고 합니다."I was born in Ilsan, city near Seoul, South Korea" 저는 대한민국, 서울과 가까운 도시인 하나산에서 태어났습니다. It is a really beautiful place, with the lake, hills andeven and annual flower festival. 그곳은 호수와 작은 언덕이 있고 매년 열리는 꽃축제가 열리는 아름다운 곳이라고 합니다.I spent very happy childhood there, and I was just and ordinary boy. 나는 그곳에서 아주 행복한 어린시절을 보냈고 저는 평범한 소년이었습니다. "Iused to look up at the 저녁 sky wonder and Iused to dream the dreams of the boy" 저는 밝은 하지의 매일을 보면서 궁금해했고, 어린 소년들이 꾸는 꿈도 꾼적이 있습니다."I used to imagine that I was super herowho could save the world" 제가 세상을 구하는 슈퍼히어로가 될 상상도 했습니다. And in an in to one of our early albums, there is a line that says my heart stopped when I was mayben in in eorten 그리고 저희가 처음으로 낸 앨범중에 이런 가사가 있습니다.내 심장은 9세 또는 하나 0세에 그쳤다.Looking back, 뒤돌아보면, I think that is when I began to worry about what other people thought of meand started seeing myself through theireyes. 그 당시부터 저에 대해 다른 사람이 어떻게 소견할까에 대해 걱정했고 다른 사람이 나를 보며 제 자신을 바라볼 때였습니다.I stopped looking up at the 저녁 sky, the stars 나는 밝은 하가의 매일과 별을 보는 것을 멈추고 I stopped daydreaming. 몽상하는 것을 멈추었습니다." Instead, I just tried to jammyself in to mouldsthat other people made 대신 저는 다른 사람이 만든 틀에 제 장점을 가두려고 했습니다.Soon, I began started to shout out my own voice and started to listen to the voices of otheres. 나는 바로 스스로 목소리를 듣지 않았고, 타인의 목소리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No one called out my name, and neither did I. 아무도 내 이름을 불러주지 않았고, 나도 부르지 않았습니다.My heart stopped and my eyes closed shut. 내 심장은 멈추고 나는 눈을 감았습니다.So, like this, I, We, all lost out names. 이렇게 나, 그리고 우리는 모두 이름을 잃었습니다.We became like ghosts. 유령처럼 되어버렸습니다.But I had one sanctuary, and that was 음악.그런 저에게도 안식처가 있었습니다. 바로 음악이었어요.There was a small voice inside of me that said' Wake up man, and listen to yourself. " 내 안에 작은 목소리가 내용이었습니다.야 정신 차려. 당신에게 귀를 기울여 주세요.But it took me quite a long time to hear 음악 calling my realname. 그러나 음악이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듣기까지는 꽤 시간이 걸렸습니다. Even after making the decision to join BTS, there were a lot of hurdles. 심지어 방탄소년단에 들어가기로 자결하고도 장어 물이 많았습니다.Some people might not believe but, most people thought we were hopeless. 믿지 못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리에게 희망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Sometimes, Ijsut wanted to quit. 가끔은 저도 다 그만두고 싶었어요.But I think I was very luckythat I didn't give it all up. 하지만 모든걸 포기하지 않는건 행운이라고 소견합니다.And I'm sure that I and Wewill keep stumbling and falling likethis. 그리고 저와 우리 모두 계속 쓰러지고 실패할 거에요. ​ BTS has become artists performing in those huge stadiumsand selling millions of albums right now, but I am still and ordinary 24 years old guy. 제 하나 요즘은 방탄 소년단은 큰 경기장에서 공연 고백 만장 넘는 음반 판매량을 가진 아티스트도 나는 여전히 평범한 24세의 청년 이다니다.Ifthere is anything that I've achieved, it was only possiblethat Ihave my other BTS members right by my side, And because of the love and support that out ARMY fansmade all over the world forus. 내가 해낸 것이 있다면 제 옆에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저희를 향한 전 세계 아미 팬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 덕분이라고 소견합니다. And maybe I made a mistake yesterday. 그래서 어깨의 저는 실수를 했을지도 모릅니다.But yesterday's me is still me. 하지만 어깨의 저도 여전히 접니다.Today, I am who I am with all of my faultsand my mistakes. 오거의 나날들의 저는 과거의 잘못과 잘못이 모여 만들어졌습니다.Tomorrow, I might be atiny bit wiser and that will be me too. 나 혼자인 저는, 저보다 조금 더 현명할지도 모르겠네요그것 또한 한사람의 나입니다.These faults and mistakes are what I am, making up the brightest stars in the constellation of my life. 이런 실수와 실수는 내 나이에 내 인생의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 나를 밝게 빛내줄 것입니다. I have come to love myself for who I am, for who I was, and for who I hope to become. 저는 지금 과거의 저를 사랑하고 현재의 저와 미래의 제가 원하는 저의 좋은 점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I'd like to say the one last thing. 제가 마지막으로 한 가지만 더 내용을 쓰겠습니다. After releasing out Love Yourself albums, and launching the Love Myself campaign, we started to hear remarkable stories from out fans alln, world how out message helfessage helfessed ships in life and helfe and life그들 스스로 자신을 사랑할 수 있게 되었는지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Those stories constantle remindus of our responsibility.이런 팬들의 내용은 방탄이 계속해서 책다감을 갖게 해줍니다.Solet's take all one more step. 고로를 한 마디씩 더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We have learned to love ourselves. 우리는 스스로를 사랑하는 법을 배웠습니다.So now Iurge you to speak yourself. 고로시방 여러분 스스로 제 내용을 내용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I'd like to ask all of you. 여러분에게 깨물고 싶다.What is your name? 당신은 이름이 무엇입니까?What excites you and makes you heartbeat 무엇이 당신을 즐겁게 하고 심장을 뛰게 하나요?Tell me your story. 당신의 내용을 들려주세요.'I want to hear your voice and I want to hear your conviction' 저는 여러분의 목소리와 신념을 듣고 싶습니다.No matter who you are, where your from, your skin color, your gender identity Just speak your self. 당신이 어디든 당신의 피부색, 성정체성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제 내용을 들려주세요.Find your name, find your voiceby speaking your self. 저의 내용을 하고 당신의 이름을 찾아서 목소리를 찾았으면 좋겠습니다.'I'm Kim Namjoon and also RM of BTS' 저는 김남준이고 방탄소년단의 RM입니다. I'm and idol 그리고 어린이돌이라고 불리는 겁니다.and I'man artist from asmall town in Korea 또한국의 작은 도시에서 온 예술가가 다닌다.Like most people, I have made many and plenty of mistakes in my life.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저도 많은 실수를 하며 살아왔습니다.I have made faults, and I have many more fears, but I'm going to enbrace myself ashard as I 나는 많은 단점, 그리고 더 불안을 가지고 있습니다.하지만 나는 최선을 다해 나를 받아들일 것이다.and starting to love myself gradually, just little by little. 그리하여, 한 문장 한 마디, 소리로 울리는 사랑을 시작했습니다.What is your name?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Speak yourself. 저에 대해 내용을 들려주세요. Thank you very much. 감사합니다.


    ​​​


    BTS(방탄소년단) - 랩몬스터 유엔 영어연설 #감동연설을 다시 한 번 들어봐도 정말 대단한 감동 연설이었어요.RM 목소리도 너희 좋아요~~ 우리 본인이니까 청년을 대표해서 이렇게 건전하고 올바른 소견과 영향력을 가지고 sound 악을 만들고 요즘 이 자리에까지 솟아오르는 방탄소년단! 이 연설만 보면 시적인 표현과 뮤직 가사의 스토리가 본인이 옵니다.이쯤 되면 그들의 팬이 아니라도 앨범을 찾아 듣고 싶어집니다. #포지티브 메시지 #좋은 영향력 방탄소년단은 본인이 힘들 때, 즐거웠을 때, 꿈, 소견 등의 경험을 통해 본 인오는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자작곡을 앨범 시리즈의 스토리 형식으로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그들은 각자의 감정과 한 위의 이야기를 글로 표현했고, sound 악적 표현으로 사람들에게 공감을 이끌어 냈습니다. #마이스토리 마이스토리 있는 방탄소년단~ 이렇게 #빌보드를 하나 위로 해서 앨범마다 전 세계가 이슈하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영향력 있는 그룹이 된 이유는 진정성, 소통, 바른 인성, 서로를 위하는 감정, 팀워크, 배려, 자작곡, 성공 후에도 신인 같은 예의바른 행동과 칼군무, 열정적인 연습량, 순수한 감성을 가진 감정들이 하나같이 보이기 때문이 아닐까.sound악이 본인의 무대, 하나산의 SNS에서도 말이 본인의 행동 표정에 인성이 묻어나는 법입니다.이런건 가식으로 만들어내면 그 표가 본인이라구요.그리고 본인들은 하루 이틀 된 임시식 아니라 과거의 바닥에서 고생하고 부딪쳤고 하나 상의 현재의 정상에 도달하기까지 피고 본인은 노력과 끈질긴 진의에 전 세계가 움직이지 않은 것 같군요.###1영향력 방탄 소년단을 떠올리면 열정에 넘치고 당당한 웃음과 순수한 소견의 보이 밴드라는~건강하고 성실한 이미지와 소견서까지 건강한 소견을 듣고 보고 있으면 미소가 흐르네요~ 정말 자랑스럽고 소견도 멋져요.#새역사를 쓰자마자 본인의 올앨범도 기대되네요앞으로도 계속 성공하시길 바라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BTS♡


    ♥ Love yourself ♥ - 과인 자신을 사랑하면 다른 사람도 정말 사랑할 수 있어요. 첫째, 과인에게 집중하고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때 사랑이 시작됩니다. ​​


    >


    'We Love You~♥♥♥'



    >


    방탄소년단RM의유엔연설문,각국의학교시험지와과제에등장했다는기사가있죠. WOW~~단순히 인기가 많아서가 아니라 방탄소년단이 전세계 청소년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추구하는 가치와 신념이 세계적인 공감과 보편성을 획득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기사님이 쓰셨네요.아래의 기사를 참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