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로맨스 ,하이틴장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3:07

    안녕하세요! 저는 마녕입니다.


    금하나운~ 제가 요즘 정말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는 넷플릭스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여러분은 넷플릭스에서 주로 어떤 영화 또는 드라마를 보시나요?저는 로맨스, 하이틴 등의 영화를 좋아하고, 영화관에서 볼 수 없었던 로맨스 영화가 많이 실려 있는 점이 매우 좋아요. 쿳쿳 쿳쿳쿳쿳쿳쿳 ​ ​ ​ ​ ​ ​ ​ ​ ​ ​ ​ ​ ​ 가입하고 처음 본 영화가 새 부스 연 ​ 1. 추천 영화-새 부스/별 5개


    >


    이거 진짜... 저 하나 재밌어요.왕의 추천 웹 Web Toon다운 하이틴 정석영화에서 저는 매일 밤 심쿵한다고 기절하고 싶다면 이거 무적권 골링하세요.​​​​​​​​


    >


    심쿵해서 왠지 캐릭터의 성격과 배우들과는 딱 맞아요.그러면 몰입하기 더 쉬워요.​​​​​​​​​​​​​​​​​


    >


    얼굴만 봐도 어떤 역할 1에서 상상이 가지 않습니까?특히 그 여배우.영화 속에서는 소탈하고 있어 꾸미지 않지만 청소년에 쑥스러워느낌도 잘 표현했는데 영화 밖에서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면 표정이 너무 섹시하고 카리스마가 있습니다.반전을 거듭하다 듀ᅲ


    >


    지금은 다르다고 들고 있는데, 영화를 찍자마자 당시 두 사람이 거짓 없이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원 죠안은 잘 어울리지 않나요 ᅲ 영화에서도 커플이에요 ᅲᅲᅲㅠㅠㅠㅠ ​ ​ 계속 사귀면 좋겠는데 지금은 사지 않아 그이그와잉파입니다 ㅠ ​ ​ ​ ​ ​ ​ ​ ​ ​ ​ ​ ​ ​ ​ ​ ​ 새 부스는 2편이 제작된다며 볼소브토 완전히 기대됩니다 😍😍😍😍😍😍 ​ ​ ​ ​ ​ ​ ​ ​ ​ ​ ​ ​ ​ 2. 추천 영화-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별 5개 ​ ​


    >


    ​ ​ ​ 이 역시 미국 1입니다. 잠자요... ピョン. 여기 남자배우들이 많이 과인으로 있어요.근데 캐릭터들이 정말 많은 종류의 과인이어서 재밌어요.매우 좋아합니다.뭔가 한 번에 빵 터지는 로맨스가 아니라 뭔가 보는 사람들도 같이 흥정 당하는 그런... 심쿵, 도쿵 영화 있죠? 당신 무조아요....↓


    >


    처음에는 티저를 봤을때는 솔직하게 하지 않았지만, 이 영화의 추천이 많아서 리뷰도 좋아요.믿고 한번 보았지만..꿀


    >


    "저 남자배우 주인공 남자주인공은 아니지만.. 정말 볼품있네요..." ^.^​​​​​​​​


    >


    그런데 이걸 보면서 신기하게 본 미국 여학생들의 패션입니다.ᄏᄏᄏ국한이랑 거짓없이 다를꺼에요 이런 것도 되게 뜻밖의 잼?


    >


    눈빛 게상쿰스 ​ ​ ​ ​ ​ ​ ​ ​ ​ ​ ​ ​ ​ 3. 추천 영화-시에라 연애대 작전/별 5개


    >


    이 영화는 단순한 로맨스, 하이틴 영화라고 하기에는 교훈도 있고 의미있는 영화이기 때문에 더욱 추천합니다.


    >


    >


    단순한 남녀 주인공 로맨스에만 집중한 영화가 아닙니다.자존심에 대한 생각을 하게 만드는 영화라서 개인적으로는 보는 내내 가슴이 아팠어요.저도 자존감이 아침이라고 생각해요.


    >


    그 과의 저 과의 이 사람 많이 오셨네요.Netflix에서 이 사람 산 와인.내가 본 영화 중에 3개에 출연했거든요 아무튼 여기서도 도움이 좋았네요. b


    >


    이 여배우를 보세요. 얼굴을 보게 되네요.거짓없이 너 귀엽구나 저렇게 태어난 본인서


    >


    저 남자배우는 웃음이.. 포인트네요.살인미소, 여배우모두 예쁜거 배틱도 미쿡인오가의 매일 제가 지금까지 봤던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를 추천하는 문장이었습니다.사실 넷플릭스 이용자 중에 이거 보신 분 많으실 거예요. 후기가 많거든요.ᄒᄒᄒ 저도 그 후기를 보았기 때문에, 어쨌든 인기가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이거는 얘기고 또 재밌는 영화를 보게 되면 리뷰할게요.


    넷플릭스 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