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3:01

    안녕하세요! 제가 며칠전에 아주 기분좋은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몇년 지방인데 이번에 제가 프로필 사진을 찍고 싶어서 친구들이 결혼한다고 해서 모두 모인다고 해서 그김에 서울 프로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을 찾아다녀왔어요. ᄏᄏᄏ좀그느낌알죠?집순이분들은공감하실수있는데어차피나쁘지않다,간김에볼일다보고온거예요.저도 서울 간 김에 한 번 다 끝내고 싶어서 저를 예약하고 갔다 온 거예요. 물론 내가 사는 곳에서 찍어도 되지만 instar gram이 나쁜 건 아니야.이렇게 홍보에서 인기있는 것부터 직접 찾아보는 거나 서울에서 했어요.육지쪽보다는 좋은 스튜디오의 수가 많아서인가.당신이 멀어서 자신을 잡기도 힘든줄 알고 상념했지만, 이번에 친구와 약속도 할겸 큰맘 먹고 서울 프로필 사진을 다녀왔습니다.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제가 스튜디오 번을 선택한 이유가 있어요.


    >


    <서울스튜디오 촬영 가로수길에 있는 밴! 제가 갔다온 스튜디오는 가로수길에 있다고 하네요~ 약속장소도 신사역에 가까워서 고른것도 있어요~ ww지방에서 가는데 위치도 굉장히 중요한 때 의견이죠!​ 강남을 중심으로 찾아봤는데 스튜디오 번 사진 스타 1이 제스 다 1이다도 하지 마라!여기 저기에 문의 한꺼번에 했지만 대답도 너무 빨랐어요 빠른 것도 중요해. 예약이 다 찼다면 그날에 꼭 찍고 가야하는 저에겐 너무 소중한 부분이었어요 ᄏᄏ 한번에 해결하기 위한 가순이 지방 나과의 과일~


    >


    >


    근데 프로필 사진이 뭐 필요해서 찍은 게 아니라 그저 그런대로 단순해서 내 인생사진을 원했기 때문이죠. ㅋㅋㅋ ​ 더 늙기 전에 평소 입고 다니기 힘든 화려한 원피스 괜찮은 섹시한 도레스도우은도우은 입고 스타 1링도 연예인처럼 받으면 감정 좋잖아요 그쵸? 그런데 이렇게 포스팅하게 된 게 저는 혼자 갖고 싶어서 찍은 건데 배우가 나쁘지 않다, 가수를 꿈꾸는 분들이 많을 거라는 얘기예요. 그래서 꼭 추천을 드리고 싶었어요. 서울 프로필 스튜디오로 말하면 너무 나쁘지는 않지만 직접 지방에 다녀온 후기이면 더 신뢰하지 않을까, 그래서 조 썰매 타기에 서울의 스튜디오 촬영하는 곳을 찾는 곳도 날을 잡고 몇일 몇 1을 담고 보았거든요 인스타그램은 물론 블로그까지입니다.


    >


    ​ ​ ​ 그렇게 여러가지 기준을 두고 한두개씩 선택했지만 제1만족한 곳이 차례일까요.​ 1단 한번 갈까 굉장히 유명한 곳으로 가고 싶었어요!!서울의 프로필 사진, 강남의 프로필 사진에서 꽤 유명한 곳이었습니다!!아내 소음에는 나처럼 개인 화보를 찍으러 오는 것보다 오디션용 풀 필 작업하러 오는 것이 많았대요!연예인이 온 스튜디오라 그 사이에 입소문을 탔어요. ᄒᄒ 저는 동네이미지사진관같은곳에 가본게 전부라서 정말 연예인이 사진찍는 스튜디오같은곳에서 언젠간 가볼줄알았어요 정말 환상오브환상!! 처음부터 소속사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한번 화보를 찍는 것이 아니라 프로필 사진 업데이트가 필요할 때 와서 찍어간다고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많은 작업을 하기 때문에, 반드시 풀필처럼 깔끔한 컨셉은 아니더라도, 많은 컨셉도 해봤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원래 경험과 경력은 숨길 수 없잖아요, 히히.


    >


    계속 소속 사무소와 이렇게 작업하고 캐스팅 매니저 분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취해서 오디션을 준비하는 배우, 가수 지망자가 더 믿고 계시자!​ 각 소속사마다 원하는 스타 1도 다르니까 확실하게 파악하고 있는 곳에서 준비한다면 품질이 특별요 그쵸? 요즘은 또 사진만 준비해서 되는게 아니라 프로필 PPT라든가 자기소개 동영상이라든지 여러가지 할게 많다고 들었어요! 만약 서울 프로필 사진을 잘하시는 곳을 찾고 있던 예비 가수, 배우 분들도 쇼호스트, 본인 운서 준비 분은 이번 문의하시면 무조건 다 잘해주실거라고 생각해요.이렇게 오디션용은 사전 미팅을 하고 촬영한다고 합니다. ~ 저처럼 개인 소장용 찍는 분들은 사전 미팅이 딱히 없지만 카카오톡으로도 충분히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제안해 주셔서 특히 만본인서 사전 미팅해야 하냐고... 네^저는 카카오톡으로 충분했어요닼웃음 어차피 지방러로 올라가는 날을 정하기가 더 힘든 부분이었고, 카카오톡으로 정말 열정적으로 먼저 예시사진을 보내주셔서 컨셉을 제안해주셔서 저는 할게 없었어욬kkka톡으로 충분했다는게 팩트오브팩.토!!!


    >


    이렇게 상 다음에 할 때는 콘셉트가 정해져 있으면 더 나쁘지 않아요. ~~저는 원래 여러가지로 하고 싶은 일이 많아서 결정하는데 조금 걸렸습니다.ᅲᅲ거짓없이 다 해보고 싶은 거 접어주시고, 그래도 제 셀카 사진 계속 보시고, 어울리는 분위기 같은 거 설명해주시고, 딱 맞는 컨셉 제안해주셔서 선택 바로 하신 거, ᄒᄒ 이 판정장애 해결해주신 거 숨미닷!! 이렇게 헤어메이크업도 같이 문의드렸습니다.어차피 제대로 찍으려고 셀프로 하는 소견도 안 했어요. 좋은 사진의 조건은 모델이 물론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프로 모델이 아니잖아요? 그래서 스타일링이 반이상 먹고 들어갈 것 같은데, 여제가 화장하는 것과 또 촬영용 메이크업은 전혀 다를 테니까요. ᄒᄒ 이곳에서 전문아티스트인 선생님께서 헤어메이크업을 해주신다면 내가 얼마나 나쁘지 않고 변해있는지도 궁금하네요


    >


    밴이 워낙 규모가 큰 곳이라 촬영하고 대기만 할 수 있는 건 아니에요.이미 피팅룸과 메이크업룸이 갖춰져 있었어요!! 그래서 메이크업룸에서 헤매고 있어요. 딱히 헤어샵을 나쁘진 않으니까 메이크업을 예약해서 받고 오면 첫 쁘띠가 안 나는 경우가 많을지도 몰라요.(오디션 풀필 찍은 적 있으신 분 아시죠?)


    >


    한번에 스튜디오에서 해결할 수 있어서 왔다 갔다 했다. 귀찮지도않고,날짜맞춰서예약하기도쉬운그런고민도나쁘지않게줄었으니,처녀나쁘지않게편할겁니다. 이렇게 실장님의 실력을 굳게 믿는 셈입니다. 오랫동안 브랜드 색조의 아티스트로 활동하셨다면서요! 제가 굉장히 나쁘지는 않은 브랜드였습니다. 거거기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분들의 교육을 정통적으로 잘 하는 곳으로 알려진 브랜드거든요! 전에 뷰티행사 동료들을 따라간 적이 있는데 그때 브랜드 설명을 들으면서 알았어요. 웃으면


    >


    그래서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이 어떤 분이 오든 얼굴 분위기의 개성을 파악하고 컨셉에 맞는 색조 메이크업. 네, 마술이 시작되는 저도 제가 너무 코랄이 안 어울리는 줄 알았는데 선생님이 해주셨기 때문에 코랄립이 정스토리존에 딱 맞았다는 거. 좀 발랄한 콘셉트로 하고 싶어서 화장이 너무 깔끔했는데, 절대 안 어울릴 것 같아서 생각했거든요.코랄 안 어울리는 것 같은데 하지만 불필요한 걱정 스튜디오에 도착해서 메이크업이 줄지어 있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그래서..하하하 받고나서.. 바로 나와서 인터넷에 선생님이 쓰셨다. 색조를 몇 개 켰어요. 그냥 따라해볼 생각이에요. 쿠쿠쿠


    >


    그리고, 좋았던 것이 서울 프로필 사진 스튜디오 번은 전문 보정팀이 있습니다만, 작가님들이 모두 보정에 의지하지 않는 것 같아서, 매우 촬영 때마다 영혼을 바꾸도록 정성들여 주셨습니다.그리고 스튜디오 중에는 총 세 작가님이 계십니다만 희망의 컨셉이 정해지고 지카크 컨셉에 맞추어 특색 분야의 작가님이 지정되어 촬영을 하는 것입니다!3명 모두 강한 열정파입니다.스튜디오 번 후기를 봤는데 이 부분은 다 인정하는 거죠.​​​​


    >


    >


    거기에 실장님 실력까지 더해지니까... 촬영 내내 헤어메이크업을 봐주더라고요.정말 꼼꼼한 ᅲᅲ 저는 한번 받으면 그게 끝인 줄 알았거든요.저와 작가님실장의 3명으로 프로필을 찍는 동안 모니터링하면서 고치는 것은 고치며 한장 꼼꼼히 작업했습니다!!이러면 원본이 아주 잘 끝이 올수밖에 없어요.


    >


    >


    오디션용으로 제출해야 하는 분들은 원본을 제출해야 하는 경우도 많으니까 서울 프로필 사진을 잘 찍을 수 있는 장소를 고를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ᄒᄒ그래도번이원래탑이아닌가싶네요 거기다 장비까지 확실히 하고 뒤척이다 보면 퀄리티가 정말 대단해요. ~번에서 사용하는 장비 중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이 조명이었는데... 그 조명을 정의 이야기 많은 분들이 극찬을 하셨습니다.서울스튜디오라고 다 있는건 아니야...!! 정말 큰 촬영에서만 사용된다고 들었어요.그만큼 고가라 보기도 쉽지 않아요.​​​​​​


    >


    브론컬러라는 브랜드 제품이라고 합니다.사실 조명에 대해서 잘모르지만 한번 검색해봤는데 거짓없이 대학다닐때 혼자 살던 원룸보증금보다 비싸네.. 네..그만큼 초고가인걸요? 인생은 템팔이라고 하잖아요 어차피 찍을거야 조명 쓸거야!! 명품 조명이면 더 좋잖아요.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


    적당히 찍어도 피부가 거짓없이 고급스럽게 표현되거든요.거짓없이 피부에 트러블 일도 없는 분들은 보정하지 않아도 되게.그 정도입니다 저는 쥬궁키에이 쵸콤 있어 가지고 보정하지 않소움슴^^7이 조명이 원래는 연예인, 선전, 결혼 같은 촬영에서 사용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스튜디오라고 말하며 다 있는 것도 아니에요.조명이 워낙 괜찮아서 그런가봐.휴~벌써 셀카도 못생겼어ᄏᄏᄏᄏᄏᄏ 완전 좋은 조명 앞에서 찍다가 눈이 확 높아져버렸으니까 셀카에도 아 조명 있었으면 좋겠어 이 기분은 요즘입니다


    >


    한 장 한 장 댁은 다 아깝습니다. ■보정본 다 받고 싶다 이런 생각을 했어요.전문 보정팀의 손을 빌리면 더 멋진 사진으로 업그레이드 될 테니, 그래도 좋았던 것이 원본 제공을 해주셨습니다. ~~​​​​​


    >


    >


    이렇게 원본 제공하는게 보통이 아니랍니다. 000너의 원본에 왠지 좋은 느낌일까요?. 헤헤.다른 곳은 전혀 안 주는 부분도 있습니다.좋아 좋아하며 이득을 보다 제 환호성을 질렀던거, 보정본보다는 저해상도라고 했지만, 저는 괜찮았습니다. 최근에, 원본에서 받은거, 포토샵을 잘하는 친구에게 몇장 골라 부탁했지만, 아무 문제없다고 하더군요.친구들이 턱 깎아서 눈을 크게 뜨길 바랬어.아무리 원본이 나쁘지 않아도 포토샵을 포기하지 않네. 사람은 욕심이 끝나지 않는다고 하잖아요. 쿠쿠쿠?


    >


    >


    위의 사진은 메이크업 룸 겸 피팅 룸입니다.홀리존이에요. 저기 보이는 큰 우산 같은 조명이 브론 컬러 조명이에요.단체사진,우정,커플촬영에서도 메인으로 쓰겠다고 했어요!!


    >


    ​ ​ 이번 9월에 행사도 하지만 할인 가격으로 들어간 원본 제공, 장비까지 운이 되의 하봉잉 없어요~제공되는 서비스는 당신이라고 하셨어요.나도 이벤트로 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시간이 없어서 아쉽다..이강 이벤트 노릴려고...그땐 친구랑 우정 이제 남길게요 헤헤♥


    사전예약제로 진행중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서울프로필스튜디오 번 카카오톡 문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