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덕질용 차이나어 - NCT 관련 등등 ft. 씨버러버 동생 콜렉터 본인야본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3:44

    리슨에서 친목을 다지는 사람이 있다?그게 나쁘진 않아요.그렇게 나쁘지 않아 저도 리슨에서 친해질줄은 꿈에도 몰랐어요갑자기 누가 릭슨으로 나쁘지 않다고 덧붙였지만 그게 마크 프사!! 한국 세럼!! 모지모지모지? *랑 같이 친숙했는데 채팅이 오냐고 물어봐서 그렇게 물어보니까 국어 배우고 싶은 나라사람인데 같이 언어교환하지 않겠냐고 해서 바다! ~와 함께 이야기 해보니 매우 잘 맞아 X동생이 맺어졌습니다.^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하나호 엥시리츄은국펭 friendfriend​ 캬항 신 나쁘지 않아^0^​처럼 츄은국오에 웬 시리 이야기 하기 울메나프지앙 재미 있어요? 이 친구 이야기하는 것을 보니 정말 찐 20대 초반 와키 이야키토우크.과 유행어 다 소프료크할 수 있는 느낌 ​ 이 와키 친구가 가르친 단어 몇가지 정리하고 봅니다 하나. 脸단천축(Liǎndàn tiān cái, 얼굴의 천재)


    >


    내가 이 사진을 보낼 때 쉴 때 얼굴이 이상해졌다는 의미로 봄비라고 보내자 메이가 봄비천구를 알려줬다.그런데 이 예문을 설명하면서 이 친구가 무엇을 설명했는지 아시잖아요? 차은우(Chēynn yōu) 하하하, 원도 얼굴에 치였다는 스토리를 알려줬을 때, 차은우의 스토리를 했는데, 울은우가 잘생긴건 전세계가 나쁘지 않아.(웃음)


    >


    은우쪽은 언제나 그렇지만 사랑하고 서울 은우 아육대에서 쉬시와 함께 해묵었던 기억.잊었어?친하고 주었고, 재현과 바다를 보기로 한 것 잊어서는 안 된다 내가 바다 언제 가 무세로 되어 바다 갈 때까지 물어볼 거다 ​ ​ ​ ​ 2. 진인(zhēnrén, 실제 인물)​


    >


    제가 마크 실물을 봤다고 자랑을 했어요 자과인이에요.^_^(0.3초 보고 자랑질) 그러니 누나 거짓 없이 기록을 봤어?라고 묻는데 ​ 你见 过马 극진 인吗?로 신선하는 소리*马극=마크의 China식 표현 ​ ​ 이것을 영어로는 Did you see Mark in person?입니다만, 3개 국어 표현 법이 뭔가 미묘하게 달리 싱그이발그이 ​ ​ ​ 3. 산료(suānle, 부럽다는 or질투 내)​ 마크 봤다는 말이니 부럽다고 하면서 재미 있는 China식 표현을 일러주기 울 메이 메이라오 시 ​ ​ 중국 对이 모화 질妒는 개흔 가爱적 표 达시"柠몽"🍋 zhōngguóduìxiànmùhéjídùyǒugèhěnkě'àidebiǎodáshì"níngméng"(China에는 브로프고 내 질투가 나의 탈을 쓰는 귀여운 느낌이 있는데, 그것은 레몬이야)​ 그래서산료우(이치다!) 시타라 부럽다는 뜻이라고 ᅲᅲᅲ 아 ᄀ ᄋ ᅲᅲᅲᅲ


    >


    >


    백번으로 짜는것이 주워져서 앵무새.그 얼굴 몬주 아라, 우에이션보토우은림 빛 카묘은하라고 트위터에서 사녹 후기의 실시간으로 보았을 때, 내 모습 ​ ​ ​ 4. 锁료(suŏle, 운명이야.​ 개인적으로 이포효은당싱무 귀여운(울음)​ 이 봇랑쟈싱랑, 우연히 겹치는 게 많아서 서로 막 와서 정말 신기하다 이러고 있지만 ​ 锁료!그리고 정안 문자 쓰기 ​ 무슨 뜻이냐고 물어보니까 서로 연결된 지점이 많아서 운명적 1시에 사용 야기다는 ​(웨이보에 치면 锁료 사용하는 팬들 오조 오옥인)​ ​ ​ ​ 5. 划(huà, NCT의 중국 아이 친)


    >


    아 이거 진짜 Sound를 알게 됐는데 (제가 시티덕을 차이나어로 안 하니까) 차이나 팬들은 NCT를 サム이라고 부른다고 하더라고요. 일명 Hushshddininn tunn) 划时대(hushshddii) 의의 시대를 끌어요. 새 시대를 열다. 획기적이었다. 근데 Neo Culture Technology를 이걸로 가져온 것 같아.(웃음) 서로 좋아하는 중행정부수가 같아서 한참 같이 떠들고 있었는데 친구가 "천상 NCT의 노래가 개인 취향이라서"라는 표현을 쓰면서 알려준 표현이었어. 내가 划을 모를지도 모른다, 급히 또 설명하고 준 진자 소스우이쯔(울음)​ ​ ​ 6. 청划 대학(qīnghuàdàxué, NCT대학)​의 위로라고 자매품에 청划 대학(qīnghuàdàxué) 가르치고 줬는데 NCT팬 명예 전당의 느낌?이다 중국 명문 다칭화 대학(qīng huá dàxué)와 떠난 sound이 같으니 언어 유희의 데빈엔 시티 팬 중에 재능이 있는 사람은 청划 대학에 붙어 ᅲᅲᅲ 좀 귀엽의 wwwwww가령 내가 NCT의 뭔가 관련된, 어쩔 수 없는 콘텐츠를 만들면 오사카에 통과하자 후쿠오카로 가자!이렇게 쓸 것 같은 sound은 정말 찌는 팬 용어 아닌가요.이런걸 배우고 싶었거든요.근데 차이나에 이런 언어유희 오조오억 개 그거 때문에 진자 이상해져요 본인입니다 배우면 재미있지만 초보입장에서는 웨이보를 읽고 지금 가르킨 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미다웨이보든 한번 쳐봤는데


    >


    nct관련 웃긴게시물보고 칭화대 박사과정급이네~ 아라시쿠우럭(웃음)을 쓸게 ᄏᄏᄏ(당신만 웃고)​ ​ ​ ​ 7. 递桨(dìjiǎng, NCT를 영업하는)​


    >


    와우 형 이건 상상도 못했는데


    >


    ​ NCT를 지칭할 때 예기치 划을 4성이 없는 2성으로 읽으면 배를 전다는 우이우이이 되어 NCT영업하는 것을 ​'노를 전달'이라는 우이우이우에 递桨을 쓴다고 합니다 ​


    >


    ᄏᄏᄏ도대체 몇 번을 되짚어 얘기하는 거에요. >>_ᅲ춘구인, 이어도 팬이 아니면 상상도 할 수 없는 느낌 약간 korea 인 이오도 '진실 전성기네'라는 뜻입니다.' 이렇게 말할 것'리즈'의 어원을 모르면 도무지 무슨 뜻인지 알 수 없도록 ​ ​ ​ ​ ​ ​ 7. 기타의 표현 ​ 이 friend이 내가 쓴 츄은국오 컬렉션 준 것과 이 friend가 쓴 표현 중에 내가 마음에 드는 것 정리 ​


    >


    아리텐카쿠군 덕분에 매일 감동받는다고 하니 서울을 써야 자연스럽다고 고쳐줬어.​​​


    >


    結(w따뜻nróu)군이 따뜻한 사람이라고 스토리를 할 때 이 표현을 쓰는데, 제가 평소에 잘 쓰지 않는 형용사라 캡초적인 스토리인데, 진자 제가 우는 훈 씨 때문에 얼마나 감동을 받는지 아십니까?​​


    >


    울투이장은 진이야.거짓없이. 팬들에게 음악을 추천해준 뒤 팬들이 추천한 음악을 그때그때 캡쳐해서 나중에 들어보면 인증하는 사람.그런 사람이 바로 위투이자쿤입니다. 펜치엔쿤 해주세요. 마소의 평화가 찾아옵니다.​ 제1최근 내가 하는 걸.递桨과 1. 왜냐하면, 이것은 wayv쿤 영업이며, NCT에서는 없더라도, 쿤이 NCT인 것은 맞는 wayv는 NCT가...(머리가 아프지만^_ㅠ)​ ​ ​ ​ 뭐, 여기까지 정리해 아 움니다이게쥬은멜 살아 있는 차이 나오라코의 소견한다 ᄏᄏᄏ내가 필요로 하는거랑 키친쿡이야오래 친국이지. 후규차이나 친국거짓말 거짓없이~ 너희들 귀여워~ 내가 중피가 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만난 차이나 친국 넘 착하고 스위트한거 내가 이 구역 쉐보로버 장인이지만... 아패라도 노력해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